[프라이스라인] 익딜쿠폰으로 호텔 저렴하게 이용하기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추워져 이제 제법 겨울날씨가 느껴지는 12월 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해외여행에서는 빠질 수 없는 숙소예약을 가장 쉽고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번 쯤은 들어보셨을텐데요. 바로 프라이스라인 익딜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 이 포스팅에서 비딩은 다루지 않습니다.


도대체 익딜? 비딩? 이게 무슨 말일까?


간단하게 이야기하자만 비딩은 경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직접 호텔의 등급(1성, 2성 등), 날짜, 위치, 편의시설(풀, 레스토랑, 와이파이 등)을 선택하고 원하는 가격을 제시하면 호텔측에서 이를 살펴보고 예약을 잡는 방법입니다.


비딩의 경우 잘 이용하면 정말 저렴하게 호텔을 이용할 수 있지만 비딩의 특성 상 자신이 원하는 호텔과 다른 호텔이 예약될 가능성이 농후하고 취소 또한 할 수 없기 때문에 비딩에 대해 잘 알지 못하시는 분이 섣불리 이용하는 것은 비추입니다.


그렇다면 익딜은 무엇일까?


익딜은 여러분이 원하시는 장소와 호텔 이용날짜를 입력하면 프라이스라인측에서 호텔의 등급, 위치범위, 편의시설, 가격 등의 정보를 제공(여기서 핵심은 호텔 이름은 제공하지 않습니다.)하고, 여러분은 그 정보를 통해 어떤 호텔인가를 추측하고 예약하는 방식입니다.



위 사진을 보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가장 위에 있는 익딜 호텔을 살펴보면 3성호텔에 와이파이, 수영장 , 평점 7점 이상의 호텔이며 1박당 173불인데 121불에 이용할 수 있다는 정보를 주고 있습니다. 이 호텔이 어떤 호텔인지 확신만 가고, 그 호텔이 마음에 드신다면 익딜을 이용하며 1박당 50불정도를 세이브할 수 있지요.!!!!


호텔 유추는 어떻게 할까? 간단합니다. 저기에서 주는 정보 그대로 일반 예약으로 검색해서 일치하는 호텔이 바로 익딜로 숨겨진 호텔입니다. 익딜 또한 취소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99% 호텔을 유추할 수 있을 경우에만 익딜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익딜의 좋은 점은 기본 할인도 있지만 프라이스라인에서 제공하는 익딜 쿠폰을 이용한다면 저 금액에서 또 10%~15% 할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프라이스라인 익딜 쿠폰>


위와 같은 할인 쿠폰입니다. 프라이스라인에 메일을 등록하면 보내주는데요. 저는 필요없어서 아직 사용하지 않았으니 필요하신 분 있으시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지난 달에는 블랙프라이데이라고 15%할인쿠폰도 제공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때요? 프라이스라인 익딜 참 좋죠? 운 좋다면 일반 예약보다 약 40%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으니 귀찮더라도 시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처음만 어렵지 두번째부터는 엄청 쉽습니다. 그럼 다음에 유용한 정보로 또 찾아뵙겠습니다. 아참 그리고 혹시 또 다른 쿠폰 필요하신분은 댓글에 메일 달아주시면 있는 대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