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문권PD의 자살사건이 말이 많습니다. 당초 손문권PD의 자살 이유를 '심장마비'로 알렸다가 유족 중 한 명이 이의를 제기해 사건을 수사하는 팀이 꾸려져 결국 자살로 밝혀졌습니다. 유서와 함께 CCTV에 찍힌 동영상이 발견되었기 때문입니다. 아직 언론에 유서 내용과 CCTV 동영상은 공개되지 않았고 앞으로도 공개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도대체 손문권PD의 자살사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을까요? 현재 경찰은 손문권PD의 자살을 최종 확정하였지만 사망한지 20일이 지나도록 부모를 제외한 가족에게는 심장마비라고 전했습니다. 유족들은 부모님과 함께 있다가 우연히 자살을 알게 돼 충격을 받았습니다. 형제자매에게까지 사망 원인을 속여 분노하고 있는데요. 손문권PD의 갑작스런 자살에 충격적이지만 자살이 지난 1월 21일 발생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뚜렷한 원인과 사건조사가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점, 그리고 부모님을 제외한 유가족에게 제대로 된 사인조차 밝히지 않은 점이 더욱 충격입니다.

한편 손문권PD가 남긴 유서를 살펴보면 자살 원인은 전처와 사이에서 낳은 아들에게 미안하다는 내용의 유서와 함께 발견된 점과 가족의 증언에 의하면 가정사로 인한 스트레스와 우울증인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