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은 드디어 압축봉과 암막커튼 택배가 와서


못 없이 암막커튼을 달아보았어요.


벽에 못이나 구멍 뚫는 걸 싫어하시는 분이나


혹은.. 저처럼.. 전세나.. 월세.. 주르륵.. ㅜㅜ


이신 분들이라면


압축봉을 이용해서 암막커튼을 달아야겠쥬?



오늘 암막커튼을 달 방이에요.


옷방으로만 사용하는 방인데


햇빛때문에 옷이 바래버릴까 걱정이라 커튼을 달아볼까해요.



준비물은 압축봉과 압축봉에 끼울 수 있는 커튼 @@;;


제 방 같은 경우는 가로 길이가 약 2.8m 정도인데 3m 길이의 압축봉을 판매하더라구요.


압축봉은 개당 11,000원


커튼은 145 * 230 짜리 3장을 92,000원에 구입!!




생각보다 품질이 매우 우수했어요. 우헤헤 @@:;


3장 구입했는데 왜 2장 뿐이냐구요?


145 * 230 짜리 1개가 주름이 잡히기 때문에 약 1m정도 이용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제 방은 약 3m 정도이기 때문에 아래 그림처럼 3장이 필요했어요.

(3장 합친만큼을 절반으로 잘라서 2개가 된 것)


이렇게 구멍이 뚫린 암막커튼을 구입해야


압축봉에 끼워서 사용할 수 있겠죠?






사진 순서대로 끼워주시면 돼요.


참 쉽쥬? @@;;






짜라잔~ @@;;


첨엔 좀 헤맸지만 10분만에 끝!!



이건 펼친모습!!


햇빛이 하나도 안들어올 것 같아요. ㅋㅋ


첨엔 양쪽에 하나씩 달려고 2장을 구입했지만..


한장을 완전히 펴보니 창문과 딱 맞아서 한장만 달기로 결정!!


결국엔 5만원으로 암막커튼 저렴하게 완성했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