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김없이 찾아오는 저녁시간


야식이 왜 항상 땡기는걸까요? @@;;


야식 메뉴야 정말 많지만


그 중에서


저는 닭발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한신포차나 포장마차에서 먹는


닭발이 아닌 새로운 닭발을 경험해서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별별치킨 닭발이에요.


요즘 유행하는 마늘치킨이 맛있다길래 시켜먹고 본 곳인데


마늘치킨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런데 왠걸..


치킨집에 닭발과 똥집도 파네?


한 번 시켜먹어봐야지 하고 핫소이 닭발을 시켰는데..




헉.. 내가 알고있는 닭발의 비쥬얼이 아니야..@@;;;


별별치킨 닭발은


뼈가 없고 튀김옷이 있는 닭발이였어요.. ㄷㄷ;;


생판 처음보는 닭발


고놈 참 맛있게는 생겼네요. ㅋㅋ;;



맛은.. 정말.. 감탄 그 자체


닭발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은 꼭 먹어봐야 할 맛이에요.


다음번엔 불 닭발이나 양념닭발을 시켜봐야지!!!


참고로 제가 배달시킨 곳은 15,000원 이상 되어야지 배달이 된다고 해서


사이드 치즈스틱도 하나 시켰어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