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2


평소에 노래 듣는거 좋아하는 분이라면 블루투스 스피커 하나쯤은 필순데요.


그런데 도대체 어떤 걸 사야할까?


일단, 블루투스 스피커의 사용 용도를 정하셔야 해요. 집에서 청소할 때나 여유롭게 쉬고 싶을 때만 사용하는 분이라면 미니가 아닌 일반 크기를 구입하시는 걸 추천할게요. 당연히 미니보다 음질이나 울림이 좋을테니까 말이에요. ㅋㅋ;;


그러나 저처럼 여행갈 때도 챙겨가시는 분이시라면.. 휴대가 간편한 미니가 좋겠죠?






 

구성품과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사운드링크 미니2, 거치대, 충전기 끝!! 전원 키고 블루투스 연결하고 노래 틀면 또 끝!!

가운데 점 3개짜리 다기능 버튼은 곡 넘기기나 음소거, 블루투스 전환 등 다양한 기능을 한다고 하는데 별로 필요하지 않아서 사용하지 않고 있어요. ㅋㅋ;;


그리고 중요한 크기!! 크기는 사진에서 보듯 갤럭시S6보다 약간 폭이 넓은 정도로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것보다 작을거에요. 그러니까 휴대하기에 아주 용이하겠죠?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음질!!


정말.. 후덜덜해요.. 제가 사운드링크 미니2를 산 이유이기도 한데요.. 처음 딱 노래를 듣는 순간.. 헉!! 이 작은 사이즈에서 어떻게 이런 울림과 음질이 나올 수 있을까? 할 정도로 놀라워요.. 아래 동영상은 직접 제가 촬영한 영상인데.. 실제 음질을 잡아내지 못해 안타깝네요.. ㅜㅜ;;



총평!!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2'는 단언컨데 가격만 빼면 완벽한 블루투스 스피커에요.. 단 하나의 흠, 가격이 인터넷 최저가로 24만원 가량 해요.. 흑흑.. 저 같은 경우는 면세점에서 20만원에 구입했지만 그래도 저렴한 가격은 아닌 것 같아요.


그래도 한 번 사서 오~래 사용하실 분이라면 구입하시는 걸 추천할게요!!

+ Recent posts